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청양신문 자문위, 2024년 새해 첫 회의
상태바
청양신문 자문위, 2024년 새해 첫 회의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24.01.29 11:17
  • 호수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면 이인석 자문위원 위촉…갑진년 한해 신문사 발전 기원

청양신문 자문위원회(위원장 이춘범)는 지난 22일 본사 회의실에서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첫 정기회의를 열고 신문사 발전을 기원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그동안 공석이었던 남양면 자문위원에 이인석 위원이 선정, 청양신문사로부터 위촉증서를 받았다.

이인석 자문위원(가운데)이 김근환 대표이사(왼쪽)로부터 위촉증서를 받고 이춘범 위원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인석 자문위원(가운데)이 김근환 대표이사(왼쪽)로부터 위촉증서를 받고 이춘범 위원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인석 위원은 “남양면에서 맥문동을 재배하고 있고, 청양맥문동연구회장 직을 역임하면서 맥문동 품질향상과 홍보에 노력했다”며 “청양신문 자문위원으로 위촉돼 기쁘게 생각하고 청양신문 발전에 도움이 되는 자문역할에 힘을 보태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회의에서는 김근환 대표이사의 2023년도 경영보고와 신규 직원을 소개했다.
위원들은 회의에서 자문위원회 운영 방향 등을 논의한 뒤 구독자 확보와 지역 광고 소개 등 청양신문 발전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춘범 위원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열린 자문위원회의에 위원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해 반갑다”며 “올 한해도 지역 대표언론인 청양신문이 주민들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지역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바랐다.

김근환 대표이사는 “어려운 지역여건에도 위원님들을 포함한 독자 분들이 보내 주신 성원으로 청양신문이 힘을 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회의에는 이춘범 위원장, 윤정근 부위원장, 이해철 간사, 유정조, 유동조, 임점용, 이경자, 문상복, 이인석 위원 등 9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