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청양사랑기부제 브랜드 이미지(BI) 제작
상태바
청양사랑기부제 브랜드 이미지(BI) 제작
  • 이관용 기자
  • 승인 2024.01.15 11:22
  • 호수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과 마음을 이어 청양사랑기부제 꽃을 피우다’

군은 고향사랑 기부제 제도 시행 2년 차를 맞아 청양사랑기부제의 통일성과 차별화된 홍보를 위해 브랜드 이미지(BI)를 제작했다.
콘셉트는 우리(I + you = we)의 w와 e를 ‘하트모양(마음)’과 매듭(이어짐)으로 형상화하였고, 세 개의 꽃잎은 군 심벌마크의 깨끗한 물(청색), 맑은 공기(녹색), 청양의 미래(적색)를 표현했다.

군은 브랜드 이미지(BI)를 청양사랑기부제 답례품 포장 상자 및 각종 홍보물에 사용함으로써 청양사랑기부제를 알릴 예정이다.
김규태 미래전략과장은 “청양사랑기부제의 브랜드 이미지(BI) 활용으로 통일되고, 차별화된 이미지로 홍보 시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도시민의 마음이 모여서 청양군으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