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2022년 청양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상태바
2022년 청양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 이석상 기자
  • 승인 2022.11.14 15:16
  • 호수 14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이 행복한 청양, 농업의 새로운 미래 창조

한국생활개선청양군연합회(회장 이은경)가 주관하고 청양군농업기술센터(소장 남윤우)가 후원한 ‘2022년 청양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가 성대하게 개최됐다.
지난 11일 청양군농업기술센터에서 군내 농업인과 가족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념식에는 김돈곤 군수, 차미숙 의장, 각급 기관단체 등 지역 인사들이 함께하고 축하했다.

남윤우 기술센터소장(가운데) 감사패 수상자 이윤세(사진 왼쪽), 이근우 씨
남윤우 기술센터소장(가운데) 감사패 수상자 이윤세(사진 왼쪽), 이근우 씨

올해는 ‘농업인이 행복한 청양! 농업의 새로운 미래 창조!’란 주제로 1부 기념식과 2부 농업인 어울림 한마당으로 치러졌다.
1부 기념식에서는 농업·농촌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 기여자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 수여, 내·외빈 인사, 농촌지도사업 성과안내에 이어 품목별농업인연구회 활동이 담긴 전시물과 국화전시관 등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에서는 인기가수 초청공연과 다양한 게임,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어울림 한마당이 열려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또 부대행사로 ‘더 한우’의 우수성 홍보와 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한우와 한돈 시식회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은경 회장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농업과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자”며 “농업인으로서 긍지와 사명감으로 농촌을 알차게 가꾸고 우리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다음은 표창과 감사패 수여자 명단이다.
△군수 이창규(대치), 장석우(정산), 유명열(목), 정해숙(청남), 이용복(장평), 정각현(화성), 오진구(비봉), 농업기술센터 김경아 생활지원팀장 △군의장 전운성(청양읍), 장연숙(운곡면), 이희만(남양면) △국회의원 이은경 한국생활개선청양군연합회장 △기술센터소장 감사패 이윤세(정산면), 이근우(화성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