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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공사, 청렴·고객만족센터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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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공사, 청렴·고객만족센터 설치
  • 이관용 기자
  • 승인 2022.08.12 20:09
  • 호수 14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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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청양지사(지사장 김남표)는 ‘찾아가는 청렴·고객만족센터’를 설치하고 지난 4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찾아가는 청렴·고객만족센터’는 지사 주요 고객인 농민들을 대상으로 반부패·비리 근절과 고객만족 활동을 통해 청렴도를 높이기 위해 설치됐다.

이날 김남표 지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장평면 미당리에서 열린 칠월칠석 미륵축제 현장을 찾아 주민들에게 청렴 문구가 담긴 전단지를 나눠주며 청양지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농어촌공사 주요 사업인 경영회생, 매입비축, 농지연금, 농지조사 및 DB구축 등을 소개하며 기관의 역할과 기능을 알렸다.

김남표 지사장은 “한국농어촌공사 청양지사는 농지은행사업 목표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며 “부정청탁과 갑질 행위, 금품·향응 수수 등을 근절해 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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