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지역신문발전기금 15년 연속 선정 ‘축하’
상태바
지역신문발전기금 15년 연속 선정 ‘축하’
  • 이순금 기자
  • 승인 2019.01.28 14:23
  • 호수 12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자문위·지면평가위 올 첫 회의 개최

청양신문자문위원회(위원장 이춘범)와 지면평가위원회(위원장 강원구) 올 첫 회의가 지난 21, 22일 각각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자문위원회는 지난 22일 제1차 월례회의를 열고, 신문사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이춘범 위원장은 “지역신문발전기금 15년 연속 선정을 축하한다”며 “올해도 더 열심히 정진해 지역민이 기다려지는 신문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김근환 대표이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 15년 연속 선정 등 현안 사항을 보고했다.
특히 김 대표는 “지역 기여도, 운영의 건전성 등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지역신문발전기금 15년 연속 선정의 기쁨을 안았다”며 “위원님들과 독자분들이 보내 주신 성원과 관심의 결과인 것 같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춘범 위원장, 윤정근 부위원장, 이해철 간사, 윤영기, 구천회, 송요헌, 유정조, 유동조, 임점용, 이창영, 이경자, 이인희 위원 등이 참석했다.

앞서 지면평가위원회도 지난 21일 본사 회의실에서 1월 회의를 열고, 신년 인사를 나눴다. 이어 2018년 결산 보고 및 승인, 신입위원추천, 보도기사 건의 등 순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위원들은 목면 신흥리 임장골 주변 농사 후 발생된 쓰레기 수거, 동강리 오토캠핑장부터 목면까지 칡넝쿨 등에 숨어있던 도로변 쓰레기 수거 관련 취재를 부탁했다. 또 밤, 상추 등 채소, 돼지고기 등 가격 하락으로 농민들이 힘들다며 소비촉진 관련 취재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강원구 위원장, 한상봉 부위원장, 김현락 간사, 윤주남·이기정·이성춘· 설영숙·강민희·민근기·임홍빈·김종규·박명호 위원 등 전원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강원구 위원장은 “지역신문발전기금 15년 연속 선정을 축하한다”며 “더 발전하는 청양신문, 지면평가위원회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