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신/년/사 -“용기와 희망으로 알찬 보람을”
상태바
신/년/사 -“용기와 희망으로 알찬 보람을”
  • 청양신문
  • 승인 1999.01.01 00:00
  • 호수 2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영 청양군수
군민 여러분!
힘들고 어려웠던 무인년을 뒤로 하고 희망의 기묘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는 어려움속에서도 군정발전에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고 화합속에 민선자치 군정 2기를 활기차게 출범시켜 주셨으며 경제난 극복에 솔선하며 지역개발을 한단계 끌어올리는데 열정을 쏟아온 한해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군민은 물론 출향인 모두가 애향심을 갖고 군정발전에 성원해 준 결과라 생각하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려분!
올해는 변화와 개혁속에서 경제난을 극복하는데 더 많은 땀과 인내를 요구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 변화하는 시대상황에 능동적으로 대비하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희망을 잃은 사람은 인생이 길게 느껴지지만 용기를 가진 사람에겐 시련은 짧다고 합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보다 화합하고 힘과 지혜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겠습니다.
올해는 경제난 극복과 봉사행정에 군정의 역점을 두고 능률과 효율성을 증대시켜가면서 서로 돕고사는 밝고 명랑한 도의사회 조성에 힘써나갈 것입니다.
또한 대단위 사업들을 마무리 지으면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지역개발에 열정을 쏟는 한편 영세서민과 실직자에 대한 생활안정에도 정성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지속적인 개혁속에 민족의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자 추진하는 제2건국운동을 앞장서 실천하는 등 물질적 풍요와 정신적 여유가 어우러진 살기좋은 고장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각오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고장을 아끼고 사랑하는 애향정신과 나보다는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군정발전에 더 큰 성원을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희망을 갖고 열심히 일해 알찬 보람을 거두는 한해가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리면서 새해 인사에 대신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1999. 1. 1
청양군수 정원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