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푸른 잔디 밟으며 사랑과 우정 나눠요
상태바
푸른 잔디 밟으며 사랑과 우정 나눠요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18.09.10 13:06
  • 호수 12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골프협, 백세공원서 건강행복 찾기 분주

청양군파크골프협회 정찬국 회장과 회원들이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청양고추축제 시군경기 참가를 앞두고 연습을 하며 땀을 흘리던 백세공원을 찾아 가봤다.
백세공원 파크골프장은 청양의 자랑이며 자존심이다. 산과 물 푸른 잔디는 최상의 조건이다. 이곳에서 청양 뿐 아니라 다른 지역 대표들도 현장을 답습하며 감각을 익히는 듯 주의 깊게 공을 치고 걸어가는 모습이 진지하면서도 다정다감해 보였다.  

회원들은 우승이 목표가 아니라 군의 이름을 건 고추축제가 파크골프를 통해 더욱 빛나고 성황리에 진행되어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크골프는 장애인이나 비장애인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시작 할 수 있고 실력과 능력 관계없이 할 수 있는 운동이다. A코스 9홀 B코스 9홀 등 총 18홀은 1200m 거리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석기‧윤정숙 부부는 “파크골프를 시작한 지 1년이 넘었는데 재미있고 건강도 좋아진 것 같다”며 “공을 따라가며 대화를 나누다보면 피로도 풀리고 정도 더욱 깊어진다”고 말했다

정찬국 회장은 “파크골프는 삼대가 함께할 수 있는 운동으로 연령에 제한이 없다”며 “가족이 파란 잔디 위에서 한 방향을 향해 손잡고 걸어가는 모습을 보는 것 보다 아름다운 것은 없다. 많이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또 정 회장은 “회원들이 친목을 나누며 차 한 잔 나눌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바람도 전했다.
청양군파크골프협회 정규모임은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저녁이다. 하지만 개인연습은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회원가입 문의는 전화(010-7425-3173)로 하면 된다. 

<김순애 시민기자>

<이 지면의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