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청남초 총동창회 개최
상태바
청남초 총동창회 개최
  • 박미애 기자
  • 승인 2005.11.07 00:00
  • 호수 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덕산 정기아래 다시 뭉친 청남인

청남초등학교총동창회(회장 김광명)는 지난 27일 50여명의 동창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교 명덕관에서 동창회를 개최했다.
서울, 대전 등 각지에서 참석한 동창회원들은 그동안의 세월이 무색하도록 친목을 자랑했으며 모교발전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한 후 즐거운 옛 추억을 돌이키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동창회는 개회사에 이어 감사패 전달, 체육발전기금전달, 회장인사, 모교교장인사, 내빈인사, 감사보고, 결산보고, 임원개선 순으로 진행됐다.
감사패전달에는 청남초 홍종오 교장이 모교 발전에 큰 힘이 되어준 이창범 전 운영위원장에게 수여했으며 명덕회는 청남초등학교(교장 홍종오)의 체육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임원개선에는 신임 회장에 이병무(30회) 동문이, 부회장에는 김제모, 한관희, 진의용, 장창훈, 김태영 동문, 고문에 우종호, 윤종서, 윤종열, 김광명 동문이, 감사에는 천원필, 윤종목 동문이 선출됐다.
김광명 회장은 이임사에서 “모교 발전과 동창회의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려했는데 시간만 흘러 간 듯 하다"며 “한참 모자라지만 애써온 그동안의 기반을 토대로 더욱더 발전해나가는 청남인, 청남초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병무 신임회장은 “부족함이 많음에도 이런 자리에 서게 해준 동문들에게 감사하다"며 “나의 부족함을 알고 동문들과 함께 하는 동창회를 만들어 지역민들과 모교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동창회 후에는 모교의 실내외를 돌아보고 옛날과 변화된 학교의 모습을 둘러보았으며 어린 후배들이 고사리 손으로 아기자기 그린 그림 작품을 감상했고 풍성한 점심상을 마련해 점심을 함께 나누며 못 다한 이야기꽃을 피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