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2005년은 ‘더’ 새롭게 도약하는 해
상태바
2005년은 ‘더’ 새롭게 도약하는 해
  • 청양신문
  • 승인 2005.01.10 00:00
  • 호수 5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여 공직자 시무식 갖고 새출발 다짐

청양군은 지난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시환 청양군수를 비롯한 산하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더 새롭게 도약할 것을 군민 앞에 다짐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청양군 공무원들은 “2005년 새해에는 군민과 함께 힘을 모아, 더 새롭게, 도약하자! 도약하자! 도약하자!는 슬로건과 함께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도전정신으로 최고에 도전하는 으뜸 청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참석한 공직자들은 결의문을 통해 우리는 무한경쟁의 시대적 상황을 깊이 인식하고, 항상 혁신적인 사고와 참신한 정책개발로, 타 자치단체 보다 앞서가는 행정을 수행하여, 청양발전을 도모하기로 다짐했다.

또 공직자들은 우리는 열정을 다하여 열심히 일하고, 청렴한 생활과 최선을 다하는 봉사자세로, 공무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완수하여, 군민의 신뢰를 받는다는 내용의 결의문도 채택했다.
이와함께 공직자들은 우리는 지역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수익이 되는 시책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전력투구하고 청양군이  충남의 중심 역할을 높일 때, 잘사는 청양, 발전하는 청양이 이룩된다는 것을 깨닫고, 도내 중심지의 장점을 극대화하는데 행정역량을 발휘해 나가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김시환 청양군수는 “지난 한해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군정에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군민과 함께 지혜와 슬기를 모아 반목과 갈등이 아닌 화합으로 힘차게 도약하는 새해가 될 수 있도록 군정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