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군, 하반기 군정업무 보고회 개최
상태바
군, 하반기 군정업무 보고회 개최
  • 최택환 기자
  • 승인 2004.07.26 00:00
  • 호수 5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사업실적, 하반기 추진계획 발표
“계획된 사업 알찬 마무리 다짐”

“계획된 사업 알찬 마무리 다짐”
청양군은 2004년도 군정주요 업무 상반기 실적과 하반기 추진 계획을 다짐하는 군정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23일 군청 대강당에서 실시된 이날 업무 보고회에는 김시환 군수와 이희경 부군수, 실과장, 담당 등 100여명이 배석했다.

이 자리에서 강석중 기획감사실장은 군정 종합 조정기능 강화, 주요업무 자체평가, 칠갑산과 지천생태를 이용한 지역 관광개발계획수립, 능동적인 대 의회 관계 정립, 건전재정운영, 문화예술회관건립, 제12회 군민대상 시상 등 19개항의 업무를 보고했다.
또 시상준 종합민원실장은 민원도우미, 지적측량결과 전산화, 공공용지 합병, 농촌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14개 분야의 주요 업무를 보고했다.

또한 임영환 자치행정과장은 도민체전 중위권 도약, 변화개혁을 선도하는 공직 분위기 조성, 정보기반 확충을 위한 전산행정 구현, 공설운동장 보수 등 14개 사업을 하반기에 중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민봉사과는 주민자치센터 운영활성화, 충청남도 자원봉사 박람회 성공적 개최 등 12개 사업을, 김현국재무과장은 지방세수 증대, 법인세무조사,국공유지 생산적 관리 등 14개 사업 내용을 발표했다.

이와함께 정원춘 사회복지과장은 사랑의 집고쳐 주기 사업, 사랑의 장학금 내실운영, 여성자원봉사 활성화, 경로당운영 활성화 등 20개 사업을, 임수만 환경보호과장은 축산폐수장, 공공재활용기반시설, 지하수, 대기, 수질, 환경오염 예방과 확충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기로 하는 등 17개 사업을 보고했다.

김의환 농림과장은 청양10대 특화작목 명품화, 제5회 구기자 고추 축제, 휴양림 시설 확충으로 명소화, 내수면 체험관 등 19개 사업을 발표 했으며, 신기섭 재무과장은 구기자 타운 민자유치, 지천내수면체험관 건립, 청양시장 현대화,교통안전시설 확충 등 18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안병직 건설도시과장은 하천골재사업 내실화로 세입 증대,문화마을,징도 군도 확포장 및 내실있는 관리, 농업용수개발,재해위험지구 정비 등 25개 사업을 중점추진키로 했다.
주성민 보건의료원장은 열악한 보건 진료소 확충과 질좋은 의료 서비스제공 등 16개 의료 서비스 사업을 김태권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농작물병충해 방제,고폼질 앙념채소 안정적 생산 등 24개 사업을 내실있게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