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가는정 오는정
상태바
가는정 오는정
  • 청양신문
  • 승인 2003.02.11 00:00
  • 호수 4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파출소 소년가장에 온정
【청양읍】 청양경찰서 읍내파출소(소장 안계홍) 직원들이 지난달 30일 설명절을 맞아 집안형편이 어려운 최정민·민호(12)쌍둥이 형제에게 박봉을 쪼개 마련한 쌀 40kg 1포대, 라면 2상자(싯가 1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용기를 불어넣어 줬다.
쌍둥이 형제는 부모가 없는 가운데 조부모와 사는 어려운 가정 형편에서도 모범적인 학생이라는 주변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이병상씨 노래방 기계 기증
【청양읍】 남양초등학교장을 퇴임한 이병상(63) 교장이 자신이 살고 있는 청양읍 교월1리 노인회관에 지난 3일 노래방기계를 기증해 노인들이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다.

대륜사 노인회관에 떡살전달
【남양】 남양면 금정리 대륜사 근수 주지스님이 지난 27일 청양읍 읍내리 복지회관 안에 있는 노인회관을 방문, 떡국거리 흰떡 한말을 전달했다.
대륜사 주지스님은 이 경로당에 지난 2월 떡과 과일을 전달한 것을 비롯 수차례 성품을 전달하고 노인회원에게 식사대접을 하는 등 선행을 베풀어 왔다.

박칠성씨 환경미화원에 성금
【대치】 대치면 대치리 박칠성(75. 칠갑산 산장 대표)씨는 28일 설을 맞아 대치면과 정산면 환경미화원 5명에게 6만원씩 3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노고를 위로했다.

대치교회 경로당에 기름
【대치】 대치교회 조한길 목사가 매년 겨울마다 주정리 경로당에 난방유 1드럼씩을 기증하고 있어 노인들이 고마워하고 있다.

임오생 어려운 이웃에 성금
【대치】 ‘임오생’모임(대표 임창순) 의 회원 14명이 성금을 모아 교통사고로 오랫동안 투병하고 있는 이동수씨에게 3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용기를 북돋아줬다.
<이택희 대치 주재기자>

유동조씨 회관에 노래방기계
【정산】 정산면 백곡리 유동조(동우건설 대표)씨가 지난 25일 마을회관에 노래방기계(싯가 150만원 상당)를 기증해 주민들이 즐거워하고 있다.
<장방현 정산 주재기자>

청남교회 경로당에 과일
【청남】 청남교회 정연홍 목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청남면노인회관을 비롯 각 동네 노인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는 예비군중대본부, 우체국 등 기관에 배 1상자씩 15상자를 전달했다. <여덕현 청남 주재기자>

자유총여성회 독거노인에 쌀
【장평】 자유총연맹 장평면여성회(회장 최정애)가 지난 26일 면내 독거노인 7세대에 20㎏들이 쌀 1포대식을 전달하며 위문했다. <김인태 장평 주재기자>

백승철씨 고향경로당에 성품
【화성】 화성면이 고향으로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백승철(51. 새서울방제 대표)씨는 지난 29일 면내 16개 경로당에 라면 16상자와 어려운 이웃 12세대에 김 등 싯가 5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

방범대원들 제설작업
【비봉】 비봉면 자율방범대(김영찬) 대원들이 지난 29일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면내 곳곳을 다니며 눈 쌓인 도로에 모래를 뿌리는 등 제설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성규 통신원>

어려운 이웃에 농산물상품권
【종합】 강경식 청양신문 대표이사가 28일 군내 소년소녀가장 6명과 독거노인 37세대에 전해달라며 농협상품권 43매(싯가 43만원) 를 청양군청 사회복지과에 기탁했다.
강대표이사는 해마다 설과 추석에 독거노인 등에게 성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양돈협회 돼지고기 전달
【종합】 청양군양돈협회(회장 최명복)에서는 지난 28일 돼지고기 340kg(싯가 100만원상당)을 군내 어려운 주민 50가구에 전달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도록 했다.

본사에 성금 기탁
【종합】 농업기반공사 청양지사 직원들이 군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20만원의 성금을 본사에 기탁했으며 이름을 밝히지 않은 사람도 10만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