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업소 영업주 역량강화교육

2017-12-04     이동연 기자

청양군이 지난달 29일 군내 위생업소 영업주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CS)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리더십훈련원 조예진 본부장이 강의를 맡았고, ‘친절한 미소로 손님을 맞이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고객만족 서비스 방법 △위생서비스 매너 △종사자 스트레스 관리법 △영업활동 중 발생되는 고객 불만 응대법 등 평소에 겪을 수 있는 사례를 들어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교육은 스포츠마케팅으로 군 방문객이 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음식업과 숙박업 영업주들의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
이석화 군수는 “우리 군은 스포츠마케팅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다시 찾고 싶은 청양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