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업체탐방 - 도시가스시설공사 전문기업 ㈜태평이앤지
상태바
업체탐방 - 도시가스시설공사 전문기업 ㈜태평이앤지
  • 이관용 기자
  • 승인 2021.03.29 11:28
  • 호수 13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기술로 고객 신뢰 쌓는다

도시가스 공급에서 소외받던 청양군이 올해 말부터 혜택을 받게 된다. 이는 홍성~청양(비봉면 신원리) 구간 주배관 공사가 마무리됐고, 청양읍과 연결되는 가스관로 공사가 본격적으로 추진될 예정이기 때문.
청양읍 시가지 주관로 설치는 JB주식회사(구 중부도시가스)가 담당하고, 주관로부터 마을 단독주택과 다세대주택 등 주민가스관로 연결은 전문 가스시설공사 업체가 맡게 된다. 가스시설공사 전문건설회사로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주)태평이앤지(대표 이산수)를 소개한다.

외형보다 내실로 인정받는 기업
㈜태평이앤지는 20여 년의 공사경력을 갖춘 전문 가스시설공사 업체로 2007년 법인설립 후 공기조화, 위생, 소화 등 기계설비 시공은 물론 관련 엔지니어링 및 기술용역까지 다양한 관련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태평이앤지 직원들은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
태평이앤지 직원들은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

그동안 주요 공사실적으로는 대덕연구단지 각 연구소, LH공사 및 민간아파트, 군부대 등 국가기관과 공장을 비롯해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공공기관 가스시설공사를 맡으면서 탄탄한  기업으로 자리했다.
최근에는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신흑동 151세대, 충북 청주시 우암동 170세대와 수곡동 17세대, 충북 진천군 328세대 등 충청권 각 지역에서 사업을 펼치며, 가스시설공사 전문 시공업체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태평이앤지는 성실시공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가스시설공사 내용을 충분히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공사가 끝난 뒤 철저한 사후관리(AS)로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해 왔다. 또 공사자재도 공인기관이 승인한 국내 우수제품 사용으로 품질우수성을 높였다.
업체는 또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2008) 인증을 통해 외형보다는 내실 있는 서비스 실현을 추구하는 기업경영방침을 실천하면서 소비자의 신뢰와 인지도를 넓혀 왔다. 여기에 전 직원이 소비자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설계 및 공사에 들어가는 것도 건실한 업체로 성장하는데 기여했다.

사후관리 가능한 신뢰업체 선정 중요
“청정지역 청양군에서 시행하는 도시가스시설공사 사업에 ㈜태평이앤지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신 주민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보내주신 성원에 안전하고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
이산수 태평이앤지 대표는 청양 도시가스시설공사에 참여한 것에 대해 주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대표는 청양지역 도시가스시설 공사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사무실을 읍시가지(청양읍 읍내리 263 1층 (구) 장인가구)에 마련했다. 이는 청양이 충남의 중심으로 도내 시·군 접근성이 용이한 것이 반영됐다.

이 대표는 “태평이앤지는 책임을 다하는 전문건설기업으로 건설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고객만족, 내실경영, 기술혁신, 친환경 건설을 실현하고 있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도시가스는 청양의 청정이미지와도 부합하고, LPG가스 대비 사용료가 35~40% 저렴해 주민의 가계부담도 줄여줄 것”이라며 “시설공사에서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이고, 사후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가스시설은 위험이 따르기에 실력을 갖춘 전문가의 안전시공이 있어야 한다. 태평이앤지는 20여년 전 창립부터 함께한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어 현장경험이 풍부하다”며 “청양뿐만 아니라 도내 각 지역공사로 청양을 알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바랐다.

가스시공업체 주민이 선택 가능
도시가스는 엘피지(LPG)가스에 비해 사용요금은 물론 관리도 편리한 장점을 갖고 있다.
다세대 주택의 경우 엘피지가스를 담아두는 특수저장장치(탱크)가 있어 가스 소진시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러나 도시가스는 인접 시·군을 연결하는 관로를 통해 직접 공급되고, 가격 또한 충남도 공급가격에 따르기 때문에 소비자 사용부담이 적다. 
태평이앤지는 청양지역 공사에 앞서 도시가스 장점과 사업내용을 주민들에게 자세히 알리며 이해를 돕고 있다.

청양은 주민들이 도시가스 시설공사 업체를 선정할 수 있고, 업체별로 주민들의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서는 도시가스공급 및 공사계약서 등을 필요서류를 작성해 시공업체에 제출하면 된다. 공사에 필요한 인입분담금은 군에서 부담하며, 일반시설분담금(주택 4등급 기준 4만kcal미만 11만6000원)은 자부담이다.
자부담에는 또 주택 내 가스관로 거리, 도시가스 전용보일러 설치나 부품교체 등이 있고, 공사가 끝난 뒤에는 도시가스 공급사와 시공사의 안전점검을 거쳐 수요자에게 최종 공급된다.

한편 태평이앤지는 도시가스 시설공사를 위한 청양읍 시가지 주민들의 신청서를 받고 있다. 태평이앤지 도시가스 시설공사 문의 및 접수는 전화 (041-943-7087)  또는 사무실(청양읍 읍내리 263 1층 (구)장인가구)로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