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3:35 (목)
군민들 관심과 기대에 부응 해달라
상태바
군민들 관심과 기대에 부응 해달라
  • 이동연 기자
  • 승인 2021.01.06 14:14
  • 호수 13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재단 직원 13명 임용장 수여

청양군청소년재단이 1월 1일자로 출범, 군내 청소년들의 교육과 문화 거점으로서의 역할에 학부모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채용으로 선임된 신규 임용대상자들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이 지난달 2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임용식에는 김윤호 이사장(부군수)으로부터 이영미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재단 사무국장 겸임), 최진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유미림 재단 사무국 팀원과 기존 직원 10명 등 13명에게 임용장이 전달됐다. 

기존 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직원 14명 중 10명은 군 자체적인 개별 평가를 통해 전문 역량을 갖추기 위한 관련 자격증 일정기간 내 취득을 조건부로 고용 유지가 결정됐다. 공석은 추후 공고를 통해 신규 채용을 할 계획이다. 
또한 재단설립을 위한 이사회를 통해 타 시군사례를 살펴보고 군 실정에 맞도록 보완한 재단 규정집을 제작, 전문성을 가진 청소년 기관으로 자리를 잡아갈 예정이다. 

청소년 재단은 현재 문화의집과 상담복지센터, 재단사무국으로 조직을 구성, 각 기관 내 팀별로 담당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윤호 이사장은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청양군청소년재단이 출범하는 의미 있는 날”이라며 “군민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개인보다는 재단으로서 화합하고 협치하는 모습을 보여야할 때”라고 당부했다. 그는 또 “책임감 있는 마음가짐과 자세를 갖고 군내 청소년들의 사각지대를 밝히는 등불 역할을 잘 수행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존 임용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팀 양영철, 황영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숙진 청소년상담팀장 및 임창국, 오지혜, 장명훈,  한상경 청소년복지팀장 및 윤경희, 신애영 △재단 사무국 전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