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10-27 11:54 (화)
e-청양신문 자유게시판 지상중계
상태바
e-청양신문 자유게시판 지상중계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20.09.28 10:49
  • 호수 13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청양
작성자 : 건달주부 
김돈곤 군수님 믿고 청양에서 희망을 꿈꿔 보려합니다. 희망이란 것을 찾을 수가 없던 답답했던 시골이 희망찬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냥 눌러 살아야 할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작성자 : 유창 
청양군을 위해 애쓰시는 군수님과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청양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댓글 
작성자 : 정말좋아요 
오늘 두 박스 100매 받았네요. 그동안 마스크를 사드려도 어머님이 마스크 한 장으로 2주 이상 쓰시고 계시는 것 같았는데 군에서 많이 지원해 주셔서 마스크를 자주 바꾸실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추석전에 빠르게 배부해 주시는 것도 고맙고 품질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추석 때 청양 오는 친구들이랑 친척들한테 자랑하려고 합니다. 묵묵히 열심히 해주시는 공무원분들 감사하고 군수님께도 감사드려요. 읍내 식당이 어렵다고 하네요. 공무원들 회식 좀 많이 하라고 하고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는 많은 정책 기대합니다.

작성자 : 회식 
아직은 방심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회식을 안 하고 싶어서 안하는 게 아니고, 청양은 너무 좁은 지역이라 공무원 한명 확진되면 어떤 결과가 나올런지요? 지역이 마비됩니다.

작성자 : 미안합니다
생각이 짧았네요^^.그래도 장사하시는 사장님들 힘이 나게 군청과 의회가 노력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우성산등산로
작성자 : 청양인 
우성산 등산로 노면 맑끔하게 닦아놓은 당국에 감사드려요. 이번엔 바닦까지 판판하게 다져서 걷기가 좋아요. 코로나우울시기 우성산운동을 낙으로 스트레스 풀고있어요. 당국자분에게 거듭해서 감사말씀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