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목면 기관단체장 면정 공유
상태바
목면 기관단체장 면정 공유
  • 김홍영 기자
  • 승인 2020.06.15 11:30
  • 호수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풍년기원제 22일 제향만 올려

목면(면장 윤안수) 기관단체장회의가 지난 9일 면사무소 다목적회관에서 개최, 주요 사업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앞서 윤정성 노인회장, 조병갑 원로회장, 방호경 이장협의회장, 오인세 정산농협목면지점장, 최현규 보건지소장, 김순진 농가주부모임회장 등 신임 기관단체장을 소개했다. 

회의에서 윤 면장은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97% 발급의 목면 현황을 소개하며 거동불편자는 찾아가는 서비스 등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을봉사의 날 행사(안심리, 18일), 스마트 청양 선포식 및 군민대토론회 개최(30일) 등을 홍보하고, 풍년기원제(신대 풍년정, 22일)는 제향만 올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올 기본형 공익직접지불사업 신청(~30일), 고추종자 보상금 지급, 여성농업인 행복카드 지원 사업 접수(~29일)에 대해서도 전했다. 

특히 목면재활용품 선별장 정비 사업과 관련해 현 부지 확장안으로 주민설명회 등을 통해 합의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윤 면장은 “코로나19로 올해 처음 기관단체장회의를 개최하게 됐다. 모두의 협조로 면정이 잘 진행되고 있다. 어렵지만 면정 운영에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각 단체별 홍보사항도 공유했다. 오인세 정산농협목면지점장은 농기계순회서비스실시, 항공방제 접수 신청, 고추·콩 계약 재배 등을 설명하며 지역민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를 당부했다. 김성숙 목면초 교장은 각 기관과 단체에서 아동 지원 사업 추진 시 연계가 될 수 있도록 정보 공유를 희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