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명예이장과 함께하는 청남이장회의 개최
상태바
명예이장과 함께하는 청남이장회의 개최
  • 이동연 기자
  • 승인 2020.04.13 11:08
  • 호수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사무소 직원들 화훼농가 돕기 꽃다발 증정

청남면이장협의회(회장 전영석)가 지난 9일 면사무소회의실에서 명예이장을 초청,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면사무소 직원들은 프리지아 꽃다발을 명예이장들에게 전달해 훈훈한 분위기에서 회의가 진행됐다. 꽃다발은 화훼농가 돕기 일환으로 면사무소 직원들이 농가로부터 직접 구매했다.

임승룡 면장도 이벤트를 준비해 참석자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파워포인트로 벚꽃 사진과 함께 코로나19 대응정책 적극 동참, 청남이장협 부여 보건소 격려품(방울토마토) 전달, 기초생활거점, 지곡리회전교차로,중앙배수로 정비, 인양리-부여군 규암면 도로 확포장(백제문화단지 연결) 등 면 사업 현황, 명예 이장 당부 사항을 전달하고 이장들을 격려했다.

면정사항으로는 사회적거리두기 연장, 저소득층 및 아동양육 한시지원 홍보 및 상품권 배부, 충청남도 농어민수당지원등 코로나19 지원사업 등이 안내됐다. 이와 함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일정, 영농철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 대형산불대비특별환동 추진계획, 시설하우스 안내표지판 보수 및 신규설치 추진 등도 홍보했다.

임승룡 면장은 “행정 추진을 위해 이장회의를 불가피하게 진행하게 됐는데 명예이장님들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벚꽃이 피었지만 지역주민 건강이 우선이니만큼 직원들이 상춘객 제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전영석 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돼 좋다”며 “명예이장들을 위해 꽃다발을 준비해주신 면장님을 비롯해 직원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