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03 (금)
기호 9 번 무소속 정연상 (49)후보
상태바
기호 9 번 무소속 정연상 (49)후보
  • 이순금 기자
  • 승인 2020.04.06 13:39
  • 호수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 고려대학교 졸업 
⊙ 전) 대통령 인수위 실무위원
    전) 공주시장 출마 
 

정연상 후보
정연상 후보

△ 출마의 변
대한민국과 공주·부여·청양이 진짜 위기에 빠졌다. 기호 9번, 젊은 합리적 보수 정연상 후보가 반드시 이 위기를 구하겠다. 마스크 5부제, 마스크를 사기 위해 4시간 이상 줄서는 나라, 전쟁이 아닌 코로나19로 국민이 죽고 경제가 무너지고 국격이 떨어지고 있다. 그런데 장관, 총리, 대통령 누구 하나 책임지지 않고 있다. 이런 중차대한 시국에 미래통합당과 민주당 후보 모두가 자격미달이다. 구태 정치인의 더러운 정치가 아닌 5G시대, 젊은 합리적 유연한 보수 정연상 후보가 대한민국과 공주·부여·청양에 새로운 희망을 주고자 출마했다.

△ 주요 공약 
1. 여성 최우선 공주·부여·청양 조성
2. 백제문화 청소년 교육복합센터(COMPLEX)건립  
3. 농업 스마트 팜 센터 
4. 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회 등 마이스(MICE) 산업 활성화 
5. 금강수변 활성화 
6. 공주 구도심 활성화
7. 생활체육 활성화
8. 귀농교육 및 정착센터 
9. 가축분뇨처리 시스템 구축
10. 다문화가정 우대  

△ 청양발전 전략
여성친화도시(남녀평등)를 넘어 여성을 최우선 중시해 여성이 행복한 청양을 만들겠다. 고위직에 여성을 우선 배치하고 다문화가정 우대로 글로벌문화를 선도해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겠다. 여성이 행복해야 결혼하고 출산해 인구가 늘어 활력이 넘치는 강소도시 청양으로 변모할 것이다. 농업 스마트팜 센터를 건립해 6차 산업의 시험 기지화 단지를 조성하고, 귀농교육 및 정착센터 건립으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정착을 위한 법안을 마련하고 귀농유치를 위해 전국적인 전시회와 마케팅을 추진하겠다. 청양고추구기자축제, 장승문화축제, 얼음분수축제, 조롱박축제, 힐링을 위한 오토캠핑장과 휴양림을 활용해 문화관광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청양에 특화된 축제와 힐링 문화를 조성해 사시사철 사람이 찾는 청양을 만들겠다. 백제문화청소년교육복합센터 건립, 마이스산업 활성화로 청소년과 회의 참석자들이 청양에 와서 농촌, 힐링, 축제에 참여·체험프로그램을 만들어 사람을 부르는 매력도시 청양군을 만들겠다.    
    <정리 이순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