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3:35 (목)
지역신문발전기금 16년 연속 선정 ‘축하’
상태바
지역신문발전기금 16년 연속 선정 ‘축하’
  • 이순금 기자
  • 승인 2020.02.03 11:41
  • 호수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자문위·지면평가위 올 첫 회의 개최

청양신문자문위원회(위원장 이춘범)와 지면평가위원회(위원장 강원구) 올 첫 회의가 지난달 21, 28일 각각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자문위원회는 지난달 21일 제1차 월례회의를 열고, 신문사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사진)
이 자리에서 이춘범 위원장은 “올해도 더 열심히 정진해 지역민이 기다려지는 신문을 만들어 달라”며 “특히 저출산 고령화 문제가 심각하다. 청양군 인구와 출생자 통계 관련 기사화”를 부탁했다. 

김근환 대표이사는 2019년 결산, 창간 30주년 행사 등 올 사업계획, 직원 이동 등 현안을 보고한 후 “위원님들과 독자들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열심히 뛰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춘범 위원장, 윤정근 부위원장, 이해철 간사, 이기갑·윤영기·송요헌·유정조·이창영·이경자·이인희 위원 등이 참석했다.

지면평가위원회도 지난달 28일 본사 회의실에서 1월 회의를 열고 신년 인사를 나눴다. 이어 2019년 결산 보고 및 승인, 보도기사 건의 순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위원들은 청양을 포함해 전국 경제가 불황이어서  특히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이 정말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 이들을 위한 지원 등 잘 살펴 봐 달라고 의견을 전했다. 또 겨울가뭄으로 인한 산불 및 집불 예방 홍보를 부탁했다.

이 자리에서 강원구 위원장은 “1월 23일 청양신문이 지역신문발전기금 16년 연속 선정 발표 소식을 들었다. 축하한다”며 “더 발전하는 청양신문, 지면평가위원회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 올해도 더욱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인사했다.  

이날 회의에는 강원구 위원장, 김현락 간사, 윤주남·이기정·이성춘·설영숙·강민희·민근기·배상옥·방면석·김종규 위원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