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03 (금)
강백기 동영중 총동문회 10대 회장 취임
상태바
강백기 동영중 총동문회 10대 회장 취임
  • 김홍영 기자
  • 승인 2020.01.20 15:45
  • 호수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화목한 동문회 만들겠다”

동영중학교 총동문회 강백기(12회·사진 오른쪽) 수석부회장이 제19차 정기총회에서 10대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했다. 그는 동문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동문들의 화합을 강조했다.
강백기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업적에 누가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할 것”이라며 “선·후배간 형제자매처럼 화목하게 지내는 총동문회, 언제라도 만나면 웃음꽃으로 넘치는 총동문회로 만들어 보일 터”라고 말했다.

제10대 회장단은 박서현·박상년·한준희 수석부회장, 박상룡·노재복 감사, 이창숙 재무부장, 유재임·박순희 총무부장, 정지웅 홍보부장, 김진환 조직부장, 이학미·최금숙 여성부장, 이춘섭 문화체육부장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9대 조용세(사진 왼쪽) 회장은 신임회장에게 총동문회기를 넘겨줬다. 그는 “임기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역대 회장님과 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신임 회장단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총회는 지난 11일 서울 대림동 정현탑웨딩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장동근, 한상회, 김종근, 최충희, 김기호 전 회장과 최종돈, 최문경, 김재철, 이종오 전 산악회장. 그리고 고향에서 송만근 청양지회장, 양봉규 남양초 교장, 강준기 동영중 교장 등이 함께했다.

한편, 재경남양면향우산악회(회장 권영한)와 동영산악회(회장 최재철)가 남양동영산악회(회장 오왕연)로 통합됐다. 남양동영산악회는 매월 넷째주 일요일마다 정기산행을 진행하며, 3월 시산제 때는 오왕연 회장의 취임식도 가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