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대치주민자치위 송년의 밤…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대치주민자치위 송년의 밤…프로그램 발표
  • 이순금 기자
  • 승인 2019.12.16 19:07
  • 호수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로 더 즐겁고 행복하길

 

대치면(면장 조용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미선)가 지난 10일 수정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김돈곤 군수, 구기수 의장과 김기준 의원, 김명숙 도의원, 각 기관단체장들과 면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지난 1년 동안 진행해 온 자치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송년의 밤을 통해 주민들 간 화합을 다지기 위해 열렸다. 

행사는 수정초등학교 학생들의 국악뮤지컬 ‘금기자 났네’ 공연과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 성과를 담은 동영상 시청으로 시작됐다. 계속해 풍물(김종래 외 8명·강사 복정윤), 라인댄스(이제선 외 12명·강사 김월선), 노래와 율동(한순덕 외 19명·강사 김기자), 난타(박미숙 외 23명·강사 김순덕) 등 자치프로그램이 발표돼 흥겨움을 줬다.

발표 사이사이에는 지역주민들의 노래자랑도 펼쳐져 모두에게 흥겨움을 줬으며, 행사장 주변에 푸짐하게 쌓인 경품 추첨에 주민들은 더 흐뭇한 송년의 밤을 보냈다. 

이미선 위원장은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힘들었던 마음이 가신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이웃끼리 도우면서 사는 것이 행복한 삶이라고 생각한다”며 “주민들께서도 적극 참여해 주민자치로 더 즐겁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부탁과 인사를 전했다.  

한편 대치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매주 요일별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난타(강사 김순덕·월)·노래(강사 김기자·화)·배드민턴(강사 김순자·화)··라인댄스(강사 김월선·목)·풍물교실(강사 복정윤·일)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