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군기독선교회, 피종진 목사 초청 구국기도 대성회 가져
상태바
군기독선교회, 피종진 목사 초청 구국기도 대성회 가져
  • 박미애 기자
  • 승인 2019.12.16 18:53
  • 호수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발전 위한 기도 들어주시길

 

청양군기독선교회(회장 조송현 목사)가 청양발전을 위한 구국기도 대성회를 가졌다.
이번 대성회를 위해 선교회는 특별히 남서울중앙교회 피종진 목사를 초청했으며, 칠갑산마루 비전홀에서 지난 9일과 10일 세 차례에 걸쳐 예배를 가졌다.

예배는 각각 사회자의 진행아래 준비찬양, 묵도, 사도신경, 찬송, 대표기도, 성경봉독, 특송, 피종진 목사의 설교, 헌금특송, 특별기도(나라를 위해, 교회와 지역을 위해),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피 목사는 설교를 통해 “주님을 모시고 기도하며 성실히 생활하면 앞으로 우리나라가 부국강국이 될 수 있다”며 “변치 않고 변질되지 않는 믿음으로 주님을 믿는다면 주께서 나라를 살리고, 청양발전을 위한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초청된 피 목사는 남서울중앙교회 창립한 원로목사이며, (재)세계복음화협의회와 (재)세계기독교 부흥사협회 대표총재를 맡고 있다.

대성회를 주관한 조송현 목사는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와 우리민족을 구원해 주시리라 믿는다”며 “군지역내 교회마다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고 놀라운 하나님의 회복이 있기를 기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구국기도회에는 미당중앙교회(목사 이충진), 비봉교회(목사 양영철), 성광교회(목사 서종필), 양사교회(목사 양석준), 장평중앙교회(목사 박종현), 청양순복음교회(목사 이계하), 청양온누리교회(목사 정인수), 칠갑산생명교회(목사 이민석), 평강교회(목사 조송현), 호산나교회(목사 서영옥) 등이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