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바살협, 창립 30주년 한마음다짐대회
상태바
바살협, 창립 30주년 한마음다짐대회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19.12.09 11:31
  • 호수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 함께 행복한 미래로’

 

바르게살기운동청양군협의회(회장 조성국)가 지난 6일 군문화체육센터에서 ‘2019 한마음다짐대회 및 군민 도의교육’을 가졌다.
창립3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자리가 된 이번 대회는 국민과 함께 한 30년 더불어 행복한 미래로 라는 구호 아래 바르게살기 기입장을 시작으로 힘차게 시작됐다.

행사는 1부 한마음다짐대회와 2부 군민도의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1부는 김동국 부회장의 사회로 권영철 감사의 개회선언, 윤순자 여성회장의 행동강령, 유공자 포상, 대회사와 축사, 결의문 낭독이 이어져 회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자리가 됐다. 
2부는 김경수 교수를 초빙해 ‘바른 인성과 즐거운 인생’이라는 주제로 예절교육을 펼쳐, 공정하고 정의로운 지역,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또 바르게살기 3대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 실천을 통해 정의롭고 풍요로운 청양, 행복한 군민 시대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조성국 회장은 “한 해 동안 회원들이 솔선수범 노력해준 덕분에 활력 있고 따뜻한 청양을 만들어가는 발판이 되어가고 있다”며 “자긍심을 갖고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표창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행정안전부장관: 조성국 회장 △군수: 김상진(청양), 장인숙(운곡)), 백학기(대치), 노문선(정산), 이옥자(목면), 이미숙(청남), 현완수(장평), 이순남(남양), 허출범(화성), 신춘식(비봉), 이영철(청년회) △군의장: 조성윤·조윤행 이사, 박상완 운곡위원장, 이상우 운영위원 △중앙협의회장: 장동환 이사 △충남도협의회장: 김인태 이사, 박제섭 위원, 현찬봉 대치위원장 △군협의회장: 김정숙(청양), 김진오(운곡), 이옥자(대치), 서진옥(정산), 신임용(목면), 유윤호(청남), 명기현(장평), 배옥숙(남양), 강선형(화성), 김원중(비봉), 복정수(청년회) 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