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03 (금)
사계절 관광지 청양만들기 힘 보태주길 -양승조 충남도지사
상태바
사계절 관광지 청양만들기 힘 보태주길 -양승조 충남도지사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19.06.03 14:32
  • 호수 12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이들의 사랑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올바른 여론 형성과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해온 청양신문 창간 2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한 지역에서 30년 가까운 시간을 지키고 있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척박한 환경에 파종하고 싹을 띄우고 열매를 맺는 일이 상상 그 이상의 노력을 요구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언론과 같이 사회의 현상과 가장 근거리에 있어 변화를 주도하고 그 흐름을 짚어내야 하는 위치에 있는 경우를 생각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청양양신문은 이러한 모든 과정을 굳건히 견뎌내고 오늘의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으로 우뚝 섰습니다. 실제로 청양신문은 그동안 지역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해주고, 사랑의 연탄 지원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지역의 여론을 수렴하고 화합의 용광로에서 용해해 내는 일에도 앞장섰습니다.
우리는 급변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 우리가 보존하고 간직해야 하는 부분도 분명 존재하는 법입니다. 청양이 가진 천혜의 자연환경이 바로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농촌 삶의 체험공간으로서 또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부한 사계절 관광지로서 청양이 가지고 있는 조건은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당당한 경쟁력이며, 미래의 먹을거리입니다.

충남도정은 청양군과 협력하면서 이를 위한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언론에서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9주년을 축하하면서 청양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