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4:04 (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청양군 당선자 소개
상태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청양군 당선자 소개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19.03.18 18:09
  • 호수 12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농협 오호근(70)
3462표 중 1785표 득표

당선소감 :
저를 믿고 따뜻한 성원과 사랑으로 당선시켜 주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선택해 주신 것은 청양농협을 더욱 더 발전시키라는 명령으로 알고 있습니다. 약속드린 공약 차근차근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또 조합원님들의 소득창출과 바람직한 청양농협의 미래상 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저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후보님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초심의 조합장으로 임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빕니다.

정산농협 김봉락(58)
3210표 중 1971표 득표

당선소감 :
정산조합 조합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선거 기간 동안 말씀드린 수많은 공약사항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맞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도록, 임기동안 진실된 마음으로 공약이  이행될 수 있도록 4년 동안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또한 더 열심히 일하고 경청하고 소통하라는 뜻으로 알고 겸손한 자세로 조합장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조합원 여러분들의 행복과 조합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화성농협 김종욱(61)
무투표 당선

당선소감 :
당선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화성농협 조합원들의 성원으로 화성농협 사상 처음으로 무투표 당선의 기쁨을 안았습니다.
이는 제가 일을 잘 해서가 아니라 농협 발전과 조합원님들을 위해 힘써달라는 조합원들의 엄중한 명령이라 생각합니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농협 발전과 조합원님들을 위해 분골쇄신 하겠습니다. 특히 조합원님의 말씀을 가슴으로 듣고 열심히 발로 뛰어 조합원 소득과 화성농협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양축협 노재인(64)
959표 중 355표 득표

당선소감 :
조합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임기간 동안 약속한 공약을 성실하게 이행하여 청양축협 발전과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해 신명을 바쳐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랜 실무경험과 축산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과 소통하며, 청양축협을 새롭고 혁신된 경영체제로 변화시키겠습니다.
또한 투명한 사업공개로 신뢰받는 조합원 중심의 축협을 운영하며, 조합원을 위한 축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산림조합 복영관(61)
1660표 중 908표 득표

당선소감 :
저를 믿고 성원해주신 임업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키고, 공약을 꼭 이행하는 것입니다. 조합장 임기 동안 임업인의 복지증진과 후생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합원님들의 큰 힘을 얻어 앞으로 산림조합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생각했던 것처럼 조합원이 주축이 되는 산림조합을 만들겠습니다. 임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