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서툴더라도 박수 많이 쳐 주세요
상태바
서툴더라도 박수 많이 쳐 주세요
  • 이순금 기자
  • 승인 2018.12.24 18:12
  • 호수 12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주민자치위, 프로그램 발표 ‘화기애애’

대치면(면장 김종용)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미선)가 지난 18일 수정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김돈곤 군수, 구기수 의장, 김명숙 도의원, 각 기관단체장들과 면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송년콘서트’를 개최했다.

면주민자치위원회 주관, 청양문화원 문화나눔봉사단(단장 한찬흠)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년 동안 진행해 온 자치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더불어 송년콘서트를 함께하며 주민들 간 화합을 다지기 위해 열렸다.
행사는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 성과를 담은 동영상 시청으로 시작됐다.
계속해 풍물(최영애 외 23명)·라인댄스(한순덕 외 16명)·노래(유갑조 외 22명, 전자한 외 22명)·난타(박미숙 외 23명) 등 자치프로그램이 발표돼 흥겨움을 줬다.

또 지역의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재능기부를 펼치면서 이날 공연의 후원을 맡은 문화나눔봉사단의 칠갑색소폰, 소리여울 통기타, 다올소리 오카리나 팀의 공연도 이어져 큰 박수를 받았다. 초대가수 최동하 씨 공연은 겨울밤 열린 음악회의 운치를 더해 줬다.
이미선 위원장은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어려움도 많았지만 오늘 주민들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 오늘 즐거운 시간 되시고 새해에도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군민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그러려면 이웃 간에 관심을 갖고 서로 도와야 한다. 앞으로도 활발한 주민자치 활동을 통해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축하했다. 
한편 대치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매주 요일별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난타(강사 김순덕·월)·노래(강사 김기자·화)·라인댄스(강사 김월선·목)·배드민턴(강사 김순자·화, 목)·풍물교실(강사 복정윤·일)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배드민턴 교실 수강생들은 군수기 대회 및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