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도립대 각종대회 출전, 실력 ‘최고’ 입증
상태바
도립대 각종대회 출전, 실력 ‘최고’ 입증
  • 김홍영 기자
  • 승인 2018.11.05 13:43
  • 호수 12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요리대회 금상 ·월드뷰티엑스포 대회 그랑프리 등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각종 대회에 출전, 수상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호텔조리제빵학과는 지난달 25일 전주한옥마을에서 열린 ‘2018 전주비빔밥축제 전국요리경연대회’에서 다국적 요리법을 하나로 조합하는 창작요리를 선보여 금상을 수상했다.주인공은 유연재·김호진·구현진 학생 등 3팀으로, 나라별 다양한 요리법을 퓨전 스타일로 조합한 창작 요리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끌었다.

유연재 학생 팀은 간장새우 타르타르와 고갈비 스테이크를, 김호진 학생 팀은 연어 포케타코와 베트남식 치킨, 쿠스쿠스, 배즙 플라워 젤리를 선보였다. 구현진 학생 팀은 사천소스와 양갈비 스테이크, 가을과일 판나코타 등 참신한 아이디어 요리를 제공해 금상을 수상했다.
김나희 학과장은 “경진대회 출전을 위해 9월부터 팀을 구성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하는 등 열심히 준비했다”며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더 성장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학생들도 지난달 25일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에서 열린 ‘2018 월드뷰티엑스포’ 세계미용경연대회에 참가해 57팀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총 9개 부문에 참가해 그랑프리 2개, 대상4개, 최우수 7개 등을 따냈다.

그랑프리는 펌기초와인딩 김희선·기초컬러링 이호선, 대상은 펌기초와인딩 오민지·이정민·강민경, 기초컬러링 김태겸·김보미·임지혜, 네일아트팁 고승아, 웨딩메이크업 홍가현 학생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펌기초와인딩 박은지·기초컬러링 송민아·홍정선·조재봉, 베이직피부관리 소시현, 네일아트팁 황가현, 네일케어 백인화, 네일실크팁 박수진, 컬러디자인 이선영·배하연·함채송 학생이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