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이제는 새로운 고객경험관리 시대
상태바
이제는 새로운 고객경험관리 시대
  • 박미애 기자
  • 승인 2018.10.29 11:11
  • 호수 12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고객만족 친절교육 펼쳐

“다함께 만드는 청양의 시작은 친절한 민원행정에서부터 나옵니다.”
청양군이 이 같은 슬로건을 걸고 지난 24일 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공무원 친절 및 고객만족교육을 펼쳤다.

이날 교육은 국가행정연구원 김미성 강사가 맡았으며, 타인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고객의 관점에서 제품, 서비스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을 관리하는 고객경험관리에 대한 교육도 진행됐으며, 김 강사는 “고객경험관리시대라고 불릴 만큼 고객응대가 중요하다”며 “응대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군의 얼굴, 이미지가 달라진다”고 강조했다.

김기준 부군수는 “‘친절은 마음이다’라는 군의 민원철학을 마음에 새기고 친절한 자세로 군민들을 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