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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을 가족처럼 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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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을 가족처럼 대하겠습니다”
  • 박미애 기자
  • 승인 2018.09.10 13:23
  • 호수 126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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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면, 3·3·3 친절운동 등 민원응대 교육

화성면사무소(면장 강선규)가 3·3·3 친절운동으로 고객중심 민원행정을 강화시켜나가고 있다. 지난 5일 면사무소에서 전 직원 19명을 대상으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에 방문했을 때 기분 좋은 하루가 되도록 친절교육을 펼친 것.

333 친절운동은 △3초 이내 먼저 본 직원이 민원인에게 인사하기 △3분 내 눈높이를 맞춰 해당 민원 담당자에게 직접 안내하고 음료 권하기 △3명 이상 민원인이 돌아갈 때 함께 인사하기 등이다. 이날 직원들은 친절운동을 몸소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강선규 면장은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여기고 따뜻하게 대하며, 필요한 민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친절한 대화를 하자”며 “전 직원이 친절운동으로 친근하고 화기애애한 화성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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