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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은 시작도 끝도 친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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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은 시작도 끝도 친절입니다
  • 이동연 기자
  • 승인 2018.05.28 10:58
  • 호수 12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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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 상반기 공직자 친절·고객만족 교육

청양군이 지난 24일 청양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직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상반기 공직자 친절 및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지속적인 친절 교육으로 전 직원의 친절마인드를 향상시키고 전화친절도 및 민원만족도 평가 향상을 목표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날 교육은 국가행정연구원 전임강사를 초빙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민원인이 인지하는 서비스 △고객만족과 향상방법 △나는 몇 점짜리 직원인가? △민원인과 함께 가기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강준배 청양군수 권한대행은 “공직자의 기본덕목인 친절 마인드 함양에 노력해 달라”며 “아무리 어려운 고충민원도 친절을 다하면 해결할 수 있다는 의지를 가지고 민원응대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지난해 전화친절도 자체 조사에서 89.01점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또한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를 종합 평가한 결과, 청양군이 전국 82개 군 부문 중에서 ‘최우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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