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3:35 (목)
소방서, 안전한 청양 만들기 다짐
상태바
소방서, 안전한 청양 만들기 다짐
  • 이존구 기자
  • 승인 2017.11.13 11:19
  • 호수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의 날 기념식서 유공자 표창

청양소방서(서장 이일용)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일에 앞장서기로 했다. 지난 9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을 통해서다. 이 자리에는 임점용 의소대장동우회장과 윤근원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 등이 함께했다.
이날 소방서는 소방행정과 의소대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에게 표창부터 시상했다. 이에 의소대연합회 한선희 회장과 에이케이켐텍 조재연 씨가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청양읍의소대 이필희 대장과 청양농협 오승문 팀장은 소방청장의 표창을 받았다.

기관·단체장의 표창과 표창패는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하고, 의용봉공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이들에게 돌아갔다. △도지사 소방공무원 김준석·이병권, 의소대원 이재영(화성)·오미경(정산), 민간인 복기흥(안전관리자) 등 △군수 성복순(운곡)·김경순(목면) 등 △국회의원 심순미(청양)·김용태(정산) 등 △도의회 의장 정의영(청양)·우종은(장평) △군의회 의장 박현정(운곡)·천찬우(미당) 등이다.
소방서장은 의소대장동우회 정대인 씨 감사패, 그리고 소방공무원 박원만·김규노·강석현 씨와 의소대원 왕호석(대치)·정은숙(목면) 씨 등에게 표창을 전했다. 한선희 회장은 오희숙(비봉)·김순옥(남양) 대원에게 표창을 안겨줬다. 충남의용소방대연합회장 표창은 장미자(청양) 대원에게 수여됐다.

이일용 서장은 “청사 신축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또 청양119안전센터 건물에 안전체험시설을 설치할 수 있도록 힘써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재난, 재해로부터 안전한 청양으로 거듭나게 하는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