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7 17:12 (수)
e-청양신문 자유게시판 지상중계
상태바
e-청양신문 자유게시판 지상중계
  • 청양신문 기자
  • 승인 2017.02.15 14:21
  • 호수 11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하우스 시설 필요
작성자 : 청정청양
각 마을에 클린하우스 설치 좀 해주세요. 쓰레기장 관리가 되지 않아 너무 지저분하고 널브러져 있고 답답합니다. 군에 한번 문의했더니 각 동네 이장을 통해서 올라와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냥 전 마을에 설치하면 좀 좋아.

청양 - 홍성 간 연동 신호등을 바란다
작성자 : 비보호좌회전
아, 2차선 60도로가 그립구나. 지금은 4차선으로 바꿨는데 70도로라니 그리고 신호등이 뭐 그렇게 많은지. 신호등을  비보호 좌회전으로 연동 신호 좀 만들어줘요.

↳<댓글>
작성자 : 목면에서도요 
공주우성4차선도 마찬가지예요. 점멸등이든 버튼식으로 빠른 조치를 취해주었으면 하네요. 도로확장이 시간 절약도 포함 아닌가요? 오히려 신호 지키려 시간이 더 걸리고 신호를 안 지키는 분들이 많아 교통사고에도 위험을 초래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러한 상황을 빨리 해결해야 되는데 교통경찰은 신호위반 단속하는 것이 너무 아이러니 합니다.
 
작성자 : 사이다
작성자님 사이다 발언이시네요. 무작정 청양으로 이사 오라고 신호병 걸렸다고 비아냥 거리지 맙시다. 명청양님 말씀대로라면 홍성 출·퇴근자는 다 홍성으로 나가라는 소리입니까? 비아냥 병 걸리신 건 아니신지 의문이 듭니다.
 
작성자 : 작성자
청양 사람인데요. 홍성으로 출·퇴근자 입니다. 그냥 홍성으로 이사를 가야하나, 신호병 걸렸으니께.
 
작성자 : 명청양
신호병 걸리신 건 아니신지 의문이 듭니다. 좋은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청양으로 이사 오세요.
 
작성자 : 읍내주민
늘어난 신호등 때문에 청양-홍성 출퇴근 하는 분들 기름값 장난 아니게 늘었습니다. 4차선 도로의 역효과 대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