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3:35 (목)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 청양’ 다짐
상태바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 청양’ 다짐
  • 박미애 기자
  • 승인 2016.07.11 13:22
  • 호수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회, 회원결속 위한 수련대회 가져

새마을운동청양군지회(회장 김보연)가 지난 6일 회원 단합과 결속을 위한 ‘2016 청양군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를 가졌다.
군민체육관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김보연 지회장, 강민희 군협의회장, 오경희 군부녀회장, 임천식 문고회장, 이현주 직장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지도자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또 이석화 군수, 유병권 명예군수, 이기성 군의장을 비롯하 군의원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과 오찬, 2부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오경희 부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막이 오른 기념식에서는 새마을활성화에 기여한 지도자들에 대한 표창식이 진행됐다. 또 우수새마을단체로 선정된 운곡·남양·청남면에 표창과 상금이 전달됐다. 이어 군지도자를 대표해 장덕성(목면)·최경숙(화성) 회장이 지도자결의문을 낭독하고 모든 지도자들이 새마을노래를 제창하는 것으로 기념식을 마쳤다.

이어 2부 화합한마당은 지도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으며, 각종 장기자랑과 경품추첨이 이어져 걱정 근심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자리에서 김보연 회장은 “근면·자조·협동을 바탕으로 강한 공동체를 만들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청정 청양을 만들어 가는데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서자”고 밝혔다.

한편 이날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중앙회장표창: 이기현(군청)·이용금(목면) △도회장표창: 권오복(비봉)·김정자(청양) △군수표창: 이상웅·김경애(청양), 엄기태·김종식(운곡), 복기봉·김경숙(대치), 최훈·안재옥(정산), 고정석·김숙자(장평), 윤종신·홍순일(청남), 오석균·윤애리(장평), 김미곤·조기석(남양), 송태근·이옥순(화성), 최진화·신영자(비봉), 이형철(직장), 김종규(대치문고) △지회장표창: 이덕환·명간재(청양), 이기남·최재돈(운곡), 정세희·이용희(대치), 최찬용·문성희(정산), 백상현·박유순(목면), 정상은·강복순(청남), 이장원·이정임(장평), 전광수·최정숙(남양), 송영국·강선형(화성), 정선윤·김정옥(비봉), 김성원(직장), 양용규(정산문고) △의장감사패: 권영철(청양)·추명숙(정산)·임동일(장평)·최경숙(화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