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친절하고 신뢰받는 새 한전이 되겠습니다”
한전 청양지점(지점장 오승균)은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25까지 한달간을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고객봉사의 달’로 정하고 고객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한전은 상반기 고객의달 운영시 미비점을 보완하고 보다 나은 고객중심의 전력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 고객만족 서비스 의식함양, 현장서비스 활동강화, 고객 친화적 환경조성, 친절한 봉사한전 구현’ 등을 적극 실천,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청양지점은 특히 ‘청양군민과 함께하는 한국전력’을 케치프레이즈로 고객서비스 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해 전 직원이 고객서비스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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