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03 (금)
“모두들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상태바
“모두들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이순금 기자
  • 승인 2015.05.18 11:38
  • 호수 11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면민의 날 기념 경로잔치 성황

‘제13회 대치면민의 날 기념 어버이사랑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9일 면사무소 광장에서 개최됐다.
대치면체육회(회장 강태선 면장) 주최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남상현 명예면장, 유언조 노인회장 및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으며, 이석화 군수, 심우성 군의장, 김홍열 도의원, 임장빈 전 대치면장 등도 참석해 격려와 축하를 전했다.

행사에 앞서 이화리 신점노인회(회장 한상운) 회원들은 십시일반 모은 100만원을 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기금으로 전달했다.
이어 이매영 씨 등 12명으로 구성된 탄정리 남산골 풍물단과 4인조 리듬북소리 난타팀의 흥겨운 공연으로 막을 올린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실버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윤순기(오룡리장) 씨와 이숙남(농소리) 씨에게 효행패와 부상으로 농산물상품권이 전달됐다.
2부 실버노래자랑에서는 17개리 17명의 명가수들이 노래실력을 뽐냈다. 그 결과 김성례(시전리)씨가 최우수상, 조성아(상갑리)씨가 우수상, 윤종학(오룡리)씨가 장려상, 이해영자(주정1리)씨가 인기상을 수상해 농산물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나머지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농산물상품권이 증정됐다.

‘제13회 대치면민 어버이사랑 경로위안잔치’는 대치면 체육회가 주최했으며, 면의용소방대(대장 최춘호·조옥선)와 농업경영인회(회장 이창규·이정주)가 주관했다. 또 대치면과 면 기관단체협의회·이장협의회(회장 이의선)·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동진)·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창희·유인식)·자율방범대(대장 김종남·류미경) 등이 후원했다.

이외 많은 기관단체에서도 물품 및 노력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수정초등학교 학생들도 참여해 어른들의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주면서 존경의 마음도 함께 전해 훈훈함을 줬다.
강태선 면장은 “성원과 협조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만큼은 모든 근심 걱정 내려놓으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또 남상현 명예면장은 “고향에 와서 어르신들을 뵈니 감개무량하다”며 “우리들이 살고 있는 이 터전은 바로 어르신들께서 만든 것이다. 자부심을 가지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노후를 즐기시라”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상수a 2015-05-25 20:02:38
※▶강­원­랜­드­대­표­사­이­트
※▶작­업­초­간­편­함­니­다
※▶해­피­카­지­노­사­이­트접­속­주­소☞W­W­W.y­a­y­a­1­0­0­4.c­o­m
※▶신­규­첫­입­금­1­0­%­☞­매­일­첫­오­링­시­5­%
※▶매­입­금­시­3­%­☞­(­오­링­최­대­금­액­3­0­만)
※▶주­말­입­금­시­5­%­☞­천­만­오­링­시­7­%
※▶보­너­스­배­팅­3­배­이­상­적­용­최­대­금­액­(7­0­만)지­급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