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3:35 (목)
유익한 정보제공과 경찰 활동상 홍보에 감사
상태바
유익한 정보제공과 경찰 활동상 홍보에 감사
  • 청양신문
  • 승인 2000.05.29 00:00
  • 호수 3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종 규 청양경찰서장
청양신문 창간 10주년을 맞이하여 진심으로 축하하는 바입니다.
그동안 청양지역의 눈과 귀가 되고 지역민에게 각종 유익한 정보제공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셨고, 경찰에 대한 활동상 등 홍보를 적극적으로 해주신 것에 대하여 강경식 사장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께 뜨거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양경찰서는 지난 5월19일 신청사 준공식을 계기로 항상주민과 함께 하고 친절·공정·성실한 자세로 신뢰와 사랑을 받는 국민의 경찰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경찰에서는 경찰대개혁 1백일작전 종료를 경찰개혁의 새로운 출발점으로 인식하고 경찰개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올해는 경찰이 정말 달라졌다는 것을 국민이 실감하도록 하고 2001년도에는 한차원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발전을 선도하는 경찰상 정립을 위해 선진 외국경찰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습니다.
또 2002년도에는 질서월드컵 경쟁에서 일본경찰보다 비교우위에 섬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으로 경찰개혁의 생활화·제도화 운동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또한 저희 청양경찰서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자 하는 업무는 경찰청사를 획기적으로 개방하여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를 향상시켜 친절의 생활화·체질화로 친절봉사하는 경찰상 정립을 위한 열린 경찰 구현에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친절·공정·성실한 근무를 생활화, 체질화하고 금품수수·인사청탁·정보유출금지로 조직의 결속을 다지며 친절하고 신뢰받는 경찰상 정립을 위한 ‘3불3금’운동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귀사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창간 10주년을 맞이하여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